내돈내산 쇼핑천국/아이 물품

[잡화]스케쳐스키즈 셔플브라이트!! 반짝반짝 운동화!!

하얀비단 2021. 2. 4. 10:19
반응형

이번에 아이들 운동화를 구매했어요.

 

어느 날 아이들이 절 부르더군요.

 

"엄청 예쁘고 신기한 신발이 있어!!! 엄청 신기해!!! 그런데 나는 없네...(시무룩)..."

 

말을 듣는 순간 느낌이 왔죠.

 

'아!! 갖고 싶어 하는구나...'

 

제품을 보니 저도 아이들과 똑같은 반응을 보일 정도로 예쁘더군요.

 

그래서 한 번 사봤어요. 이번 코로나를 잘 버텨준 아이들에게도 선물로 줄 겸해서...

 

바로 그 제품은 스케쳐스 키즈 셔플 브라이트!!

드디어 우리 집에 온 반짝이 😁😁😁

 

케이스부터 엄청 예쁘게 왔어요. 상품을 푸는 설렘은 아이들 몫이랍니다.

 

제품 포장 케이스 사진
첫 오픈!! 제품 내부 포장 사진

 

색감은 오히려 인터넷 판매 사이트에 나온 것이 더 어두웠네요. 

실제로는 더 블링블링해 아이들이 완전 신나 해서 흐뭇해집니다.

 

 

제품 실제 이미지

 

반짝이를 바닥에 살짝 충격만 주워도 4 하트와 바닥에서 반짝반짝거려요.

물론 원하지 않을 경우 전원을 끌 수 있는 기능도 있어요.

 

 

사용 영상 및 테스트

 

구매하실 때 주의하실게 제품 모델명이 OOOGL19OOO 이렇게 들어가면 19년 생산제품이라고 하네요.

저는 그래도 쫌 더 신상 쪽으로 구매하려고 찾다 보니 OOOGL20YOOO으로 구매했어요.

또한 배터리는 교체가 안된다고 하네요. 배터리 수명은 6개월 정도로 연속 동작시 60시간 정도 한다니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마지막으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이번 구매는 대만족입니다.

반응형